오르비
태그
코딩조아 [982004] · MS 2020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3747038
13지를까 고민중.......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평생 아이폰쓸거면 사세요
페이가 안되서 안타깝...
아이폰 입문하고 악세서리같은게 너무 창렬이라 탈앱등이하려고 하는데 너무 달라서 이제 애플말곤 못쓰겠음..
애플 공식 액세서리빼곤 뭐가 창렬인지 모르겟던데
제가 정품충인게 문제임,,
디자인은 개인취향이니까 그렇다 치고 내부 기능이 직관적이여서 좋아요
13pro ㄱㄱ
프로는 에바긴 할것 같음.....게임이나 영상돌리는건 아니라 ㅠ
다음번 폰바꿀때까지 취직안하시거나 업무용서브폰 사서쓸 마음있으면 아이폰 가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물론 삼성페이를 못쓴다는게 아쉽지만...
Xs 당근 ㄱㄱ 폰카 젤 예뻐서 요새 다 이거로 바꿈 가성비도 최강임
13프로인데 그냥 애플 빠여서 개죠음
#공지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 (Horus Code) (1.1판) 868
#제휴사공지 [대성마이맥] ★2026 마이맥X잔망루피 플래너 앵콜★ 돌아온 마이맥X잔망루피 사전반 만들기 이벤트! 1 0
#공지#자유게시판#추천 [설문] "5만원, 이거 맞다 구구! 갓생 패턴 조사!" 9 13
#공지#자유게시판#추천 메인을 점령한 '슬게이's Pick' & 포인트 연동 안내 16 9
21/12/26 02:02
아기가 생겼어요 4 0
노베이스에서 26수능 국어 1등급까지!
여름방학 중고등 수학 과학 특강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수시정시 모두챙기는.챙겨본! 선생님
현역 정시 연대생 국어/영어/과학 과외합니다
담백한 독해를 추구합니다.
2027 수능 D - 143
평생 아이폰쓸거면 사세요
페이가 안되서 안타깝...
아이폰 입문하고 악세서리같은게 너무 창렬이라 탈앱등이하려고 하는데 너무 달라서 이제 애플말곤 못쓰겠음..
애플 공식 액세서리빼곤 뭐가 창렬인지 모르겟던데
제가 정품충인게 문제임,,
디자인은 개인취향이니까 그렇다 치고
내부 기능이 직관적이여서 좋아요
13pro ㄱㄱ
프로는 에바긴 할것 같음.....게임이나 영상돌리는건 아니라 ㅠ
다음번 폰바꿀때까지 취직안하시거나 업무용서브폰 사서쓸 마음있으면 아이폰 가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물론 삼성페이를 못쓴다는게 아쉽지만...
Xs 당근 ㄱㄱ 폰카 젤 예뻐서 요새 다 이거로 바꿈 가성비도 최강임
13프로인데 그냥 애플 빠여서 개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