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주간지후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3526796
분명 베이직을 구독한거같은데 안베이직이 왔네요
오히려조아
일단 1월 26일에 1월 1주차를 받아서 시원하게 밀릴 앞으로 제 미래가 걱정되긴하네요
첫날에 미니테스트 가볍게 싹 한담에 다음날 2일차를 딱 펼쳤는데
분량이 너무 많아서 당황했습니다...ㅜㅜ
좋은데 싫은느낌
그래서 2일차 하는데 2시간 좀 넘게 걸린거같아요..
하지만 이런 구성에 1권 만원 안되는 가격이면 좀 gaeggul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글고 표지도 예뻐여
다들 현주간지 하세요^_^~?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좋아요 2 답글 달기 신고 -
좋아요 1 답글 달기 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