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수학 성적 변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3225108
2020년 현역: 가형 만년 4등급 후반
2021.06: 64점, 백분위 65% 4등급
2021.09: 76점, 백분위 66% 4등급
2021.12: 69점, 백분위 63% 4등급
2021년 반수: 기하 1~2 진동
2022.06: 84점, 백분위 96% 2등급 (집모)
2022.09: 92점, 백분위 98% 1등급
2022.11: 81점, 백분위 92% 2등급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ㅁㅅㅁ
-
아린의 플래너 4 0
-
제목은 선생님이 선물해주신 볼펜에 쓰여 있는 글귀입니다
-
아린의 플래너 1 1
그 동안 생기부 쓰느라 ㅠㅠ
-
아린의 플래너 4 0
아, 아무튼 자소서 준비해서 그런거임
-
아린의 플래너 2 0
-
아린의 플래너 5 1
내일은 학술제라 더 떨어질 예정 ㅠㅠ
-
아린의 플래너 13 1
-
아린의 플래너 8 2
-
아린의 플래너 5 2
-
아린의 플래너 13 1
아 왜 자꾸 돌아가
-
아린의 플래너 9 1
-
아린의 플래너-200804 9 0
제발
-
아린의 플래너-200803 5 0
-
최대 4만덕 받을 수 있음 5 1
앞으로 다음주부터 플래너 하루도 빠짐없이 ㅇㅈ합니다. 제가 빼먹는 날이 있으면...
2022?
작수요
수학 공부 어떻게 하셨어요?
제 수학 공부 관련해서는 할 말이 많지만 여기서 하진 않겠습니다
그리고, 대학 가서도 꾸준히 시간이 날 때마다 수능 수학 공부하고, 어떻게 하면 제 학생들이 수학 성적을 올릴 수 있을지 고민하고자 합니다
그 다음에 제대하고 나서 과외 시작하려고요
당연히 성적은 매년 6, 9, 수능, 교육청 시험을 봐서 학생들에게 인증해야죠
지금 대학생 과외하는 거 보면, 공부 자체만 잘했지 가르칠 실력은 되지도 않으면서 꼴에 수학, 영어, 탐구 다 과외가 된다고 전단지 붙이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근데 그런 쌤일수록 의심해봐야 한다고 생각해요
정작 가르칠 실력은 1도 없다는 거거든요
아무튼 제가 과외 시작한다면 캐치프라이즈는 이겁니다
"학벌로 승부하지 않습니다. 저는 오직 수학에만 '미친 새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