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설대 입학본부앞이에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309384
볼일보고 나오다가 우연히 입학처 앞에 지나가는데 슬쩍 안에 동향보고 나오려다가 제적당할까봐 그냥 버스타러갑니다ㅋㅋㅋ 1시간반만 더 힘내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그저 귀여운 예리 1 0
졸려서 찌뿌둥한 모습도 커엽
-
"여기가 오르비에요?" 4 1
"세상에....."
-
심심한데 영화추천 받아여 4 0
여어엉화아아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