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경영 vs 고대통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3092990
어디가실건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한지 1등급 0 0
생명에서 한지로 가려구 하는데요 제가 지리에 대한 상식이 진짜없어요..ㅎㅎ 대표적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3092990
어디가실건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한지 1등급 0 0
생명에서 한지로 가려구 하는데요 제가 지리에 대한 상식이 진짜없어요..ㅎㅎ 대표적인...
2027 수능
D - 150
후
연상 고법 아님??
연경?
연경… 별로 고민 안 할듯
이유는영
통계를 “전공”하시려는게 통계학적 개념을 탑재하고 싶으신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근데 경영학과도 기본 통계+ 경영통계(과학)이라는 세부 전공이 있습니다. 저라면 통계족이 맞으면 경영통계 위주로 수강하고 남은 자율학점은 4학년때 응통과목 이수할거 같습니다.
통계가 갈 수 있는 분야 경영학과 출신이 다 갈 수 있습니다. 그래서 고경 vs고대 통계 이래도 저는 고경 추천할거 같습니다.
의치한처럼 애초에 전문직할거 아니면, 학부는 바운더리 넓게 대학원을 세부로 들어가는게 젤 좋다고 생각합니다.
전
후
이유 여쭤볼수있을까요
4차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추는건 데이터사이언스져
닥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