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경제 70%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29138
점공에서 합격확율 99% 이고
합격자 상위 70%라고 해서 넣는데,
점공가서 표본 보니 지원자 중 상위70% 선이네!
밑에서 30%!
5.5대 1인데......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이상하다 26 2
제가 알기로 그리부이님은 참 좋은분이셨는데 그런 일이 있었군요 저는 아실분들은...
최악의경우 추합으로라도 될텐데요..
실지원자중 다수는 허수입니다..
점수 안되도 그냥 찔러보는 사람들
지금까지 본걸로는 올해 연점공컷이 얼마나 맞 힐지가 의문 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