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수시추합이 안도네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2166630
평년보다 유난히 안도네요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자취방 고르는 꿀팁 53 12
"닥치고 에어컨 있는 곳을 골...라...." - 월 8수특 아끼려다 쪄죽어가는 수험생의 유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2166630
평년보다 유난히 안도네요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자취방 고르는 꿀팁 53 12
"닥치고 에어컨 있는 곳을 골...라...." - 월 8수특 아끼려다 쪄죽어가는 수험생의 유언
예비 2번인데 아직도 예비인
작년보다 안 도는 게 당연히 정상이고 2~3년이랑 비슷한 정도일 듯
ㄹㅇ 수능때매 그런가?

어디 예비이신거요 ㅜㅜ
교원대입니다..!!
전국에 옯비들이 기도하고 있습니다…!님 그 일본어사진 다시올려주실수이ㅛ나용..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