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오는거 부럽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1943258
부산은 왜 안오는거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삽자루 근황.jpg 12 9
(출처 : 삽자루 페이스북 페이지)......은근 이쁘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1943258
부산은 왜 안오는거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삽자루 근황.jpg 12 9
(출처 : 삽자루 페이스북 페이지)......은근 이쁘다
2027 수능
D - 150

부산은 바다가 있자나요여기도 안 와
올초에 많이 왔었잖음 이번엔 안올 듯
눈 내리다가 슬러시 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