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의전이랑 연세대 공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174334
연세대 전기전자랑 동국대 의전 중에 어디가는게 더 나을까요?? 그리고 동국대 의전은 장단점 중에 뭐가 있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고경 재학중이신 분 계신가요? 0 0
쪽지나 댓글 부탁드립니다.
-
고대 경영/ 고경/ 고려대학교 경영학과 19학번 새내기 공식 카페 개설 안내 0 0
안녕하세요 여러분!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제 52대 학생회 WAVE 입니다. 먼저...
-
고려대학교 경영학과 19학번 새내기 공식 카페 및 단톡방 개설 알림 0 0
안녕하세요 여러분! 고려대학교 경영대학 제 52대 학생회 WAVE 입니다. 먼저...
동대의전 단점은 확실하죠 등록금이 비싸다는것.
의대 두명보내는정도라고들었습니다
근데 이걸 떠나서 완전히 다른길을 가기때문에 딱히 뭘추천드릴수가없는거같아요
적성고려하심이..
공대가 좋으면 연전전가시고, 의대가 좋으면 재수하세요. 어차피 재수1년 추가하는거나 의대 7년...;;다니는거나 년수론 같은데 등록금 차이가......
저같으면 동국대 의전갑니다.
물론 제가 의빠라서 그렇지만..
취존이라 생각합니다.
공학,대기업 vs 의학,의사
학비는 대출 되지 않나요?
글구 나중에 의사대면 학비따윈 ㅗ 하실껍니당
취존
의전이라 학비가 비싸지만 보통 의대 나와도 댑부분 대학원 해야 합니다. 의대 6년 졸업하고 대학원 2년은 하니 별 차이는 없지요... 그리고 1년의 시간은 버는거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