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 재수 ㅁㅌㅊ?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1633573
현역: 외대 용인캠 통계학과
재수: 숭실대, 인하, 아주 공대 소신, 과기대, 에리카 공대, 홍대, 인하, 아주 문과 적정
ㅁㅌㅊ?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더위>쯔위 22 1
살....려......주.....세....ㅇ......(깨꼬닥)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1633573
현역: 외대 용인캠 통계학과
재수: 숭실대, 인하, 아주 공대 소신, 과기대, 에리카 공대, 홍대, 인하, 아주 문과 적정
ㅁㅌㅊ?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더위>쯔위 22 1
살....려......주.....세....ㅇ......(깨꼬닥)
2027 수능
D - 148
이게맞다

이게 정답이죠 ^^+ 만약 여러분 같으면 내년에도 또 하고 싶으세요?
저는 생각 없긴 한데. 워낙에 컴공이 학벌보다는 실력주의다 보니까, 그리고 새내기로서 많은 경험을 해보고, 보고 듣고 싶기도 하고.
안하는게 좋을듯요 제 생각에는
컴공이 님말대로 실력주의고, 과기대 구간에서 스카이 가려면 엄첨 지옥이니까
제가 현역때 외대 전자물리 추합했었는데 (이 때 백분위 71)
재수하고 건동홍, 중경스나 이 정도 나와요
삼반수 무조건 할거고 패스 샀습니다ㅋㅋㅋㅋ

건승을 빌어요컴공 파이팅!
호윤아 잘했어
어떻게 제 이름 아셨어요??
진짜임? ㅋㅋㅋ
예
나 너 중학교 때 같은반 친구
미련 남으면 하는거 추천 저도 재수때 과기대 공대수준에서 삼반수로 반영비 맞는데는 지방한이나 약대 가능할정도로 올렸어요
님 나이랑 상승폭 저랑 비슷함 ㅋㅋ 수고하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