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지 추천좀해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162290
남자 둘이서(흑..흑흑. .ㅠㅠ)
한 10일안팎으로 여행가려고 하는데요 어디가 적당할까요?
제주도는 지겹도록 많이 가봤고요.. 내일로는 철도파업때문에 요즘 열차가 적어서 별로라네요. 따라서 해외여행 생각하고 있어요.
비용은 크게 상관없어요. 다만 여행기간이 3주는 안넘겼으면 좋겠고, 지금 대강 계획하기로는 10일안팎으로 계획했어요.
좋은 의견 부탁드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솔직히 고대>설대 아닙니까 15 0
지거국보단 고대지 떨어질것같으니 자기합리화중
로마 베니스 바티칸 좋아요
독일은 볼건별로없는데 사람이 진짜좋고
베트남
10일 안팎이면 유럽은 비추구요(유럽은 한달은 가야 제대로보니..) 차라리 동남아쪽을 가세요 바다 짱인뎅ㅋㅋ 아니면 남미쪽은 어때요 브라질이나 페루칠레쪽 ㅋㅋ 배낭여행하기 좋은듯
유럽국가하나또는두개만파면 괜찮은거같은데ㅋㅋ
그것도 괜찮겠네요ㅋㅋ 근데 유럽은 이왕가는거 장기간잡고 한번에 쫙 둘러보는게 좋은거같아서 ㅎㅎ
맞아요ㅋㅋ마음으로는 혼자 일년배낭여행가고싶은데
으아.. 그러게요ㅋㅋㅋㅋ
체코 개추천 진짜 우리가 생각하는 유럽임
브라질, 콜롬비아 등의 남미는 치안 불안 국가가 많아서 살인, 강도, 강간 등의 강력범죄가 요즘 너무나 많이 발생 해여어.......!!! ..혼자 베낭여행은 위험천만이니 삼가하고 여럿이 단체로 뭉쳐서 단체여행으로 움직이는 것이 좋아여어.....대낮에도 강도,..,소매치기가 너무 많어여어...!!
ㅋㅋ 저 남자셋이 동남아가염 건기라 바다 짱짱
중국!
은 나의 희망사항 ㅋㅋㅋ
뉴질랜드 이주정도 다녀오기 좋은곳
댓글들 다 잘봤습니다!! 동남아가 괜찮을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