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 자퇴생 재수종합학원 추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1365095
제가 자사고를 다니다가 자퇴를 한 상태이고 현재 학평성적으러 문의하니 강남하이퍼기숙 메가 서초 메가 양지학원이 입학이 된다고 합니다 어딜 가는게 제일 좋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중요)낙지 수시합격자 빠져줄려고 해도 11 13
못빠져주게 돼있음;; 그래서 걍 내점수보다 말도안되게 높은대학에 옮겨놨음 그럼 영향...
언급된 곳 중에서 메가 서초가 가장 유명합니다
입학기준자첸 강남하이퍼가 더 높더라고요 둘다 연고대반입니다
메가 서초 기숙인가요?
네

기숙은 잘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