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옥장군임 [477575] · MS 2018 · 쪽지

2013-12-18 15:07:18
조회수 538

성균관대 자과계열 미래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096192

말그대로 성대 자과계열 요즘 어떤 추세죠.

성대 가서 성대약전 들어가는데 이점도 있다는 등 어디서 주워들은게 있네요.

이번에 성대식 변표 268.12 라서
공학계열 자과계열 둘다 적정 일듯싶은데

공학계열은 왠만한곳 취업걱정 안해도대는데
영 적성이 딱 맞는다는 느낌도 없구

자과계열은 그나마 땡기는데 취업하긴 힘들것같구해서요.. 성대 선배님들 조언좀요...

그냥 따른 생각말고 공학계열가서 공돌이가 답인가요.. 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