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힘드네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0739069
재수생인데 수능은 존나 개 시발 진짜 ㅈ같이 망했고..
사촌동생은 고대경영,연대경영 합격했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ㅏ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0739069
재수생인데 수능은 존나 개 시발 진짜 ㅈ같이 망했고..
사촌동생은 고대경영,연대경영 합격했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ㅏ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삼반수 가 자. 아ㅏ
그러게요 ㅋㅋㅋ 참 착잡합니다
쌩삼수는 정신이 나가서 못할것 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