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변표점 ㅜ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061563
화학 71 100%
생물 61 82%인데 고대 변표점대로 하면 69.62 / 60.48 나오네여 이거 제가 손해본거 맞죠? ㅜ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삽자루 근황.jpg 12 9
(출처 : 삽자루 페이스북 페이지)......은근 이쁘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061563
화학 71 100%
생물 61 82%인데 고대 변표점대로 하면 69.62 / 60.48 나오네여 이거 제가 손해본거 맞죠? ㅜ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삽자루 근황.jpg 12 9
(출처 : 삽자루 페이스북 페이지)......은근 이쁘다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