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수학 실모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0604149
풀까요 말까요
수학 감 너무 떨어져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좋아요 0 -
-
뉴런은 뭔가다른게있나요? 0 0
시발점 기벡듣는중인데 문제가 너무안풀려요.. 공간도형 스텝2 문제당 30~40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