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MS108207 [898168] · MS 2019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0463906
시발 하지말라면 그냥 하지마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씨발롬아
자퇴하지마?
그냥 하지말라면 하지마
외로움 자퇴하면??
ㅇㅇ
난 하고 성대 갔지롱 캬캬캬
아 님이 그분임?
그분이 누군진 모르겠지만 그렇다 캬캬캬
어어 밀지마라
18살에 성대 그양반아님?
와 나 존나 유명했노ㄷㄷ 대선출마해도 될듯
닉변하고 성격도 바뀜..? 좀 역하다...
일 베 충밴인데
억울합니다..일베를 한적 없습니다..
자퇴한지 얼마나 되심?
님자퇴고민중이죠
한지 좀 댔어여 ㅋㅋㅋㅋ
대학교 자퇴는 언제나 환영
왜?
애초에 친구 없으면 별로 안 외롭습니다ㅠㅠ
혹시 이유라도? 전 학교 다녀요 ㅎㅎ
ㅆㅇㅈ
전 했는데 한게 훨 좋음
싱황에 따라 다른듯
오 재이
ㅋㅋ씨발.. 쓰다
제목보고 실성이나오네 ㅋㅋ
18살에 정시로 간다고 깝쭉대고 자퇴했는데 존나게 놀다가 +1 ㅠ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50
씨발롬아
자퇴하지마?
그냥 하지말라면 하지마
외로움 자퇴하면??
ㅇㅇ
난 하고 성대 갔지롱 캬캬캬
아 님이 그분임?
그분이 누군진 모르겠지만 그렇다 캬캬캬
어어 밀지마라
18살에 성대 그양반아님?
와 나 존나 유명했노ㄷㄷ 대선출마해도 될듯
닉변하고 성격도 바뀜..? 좀 역하다...
일 베 충밴인데
억울합니다..일베를 한적 없습니다..
자퇴한지 얼마나 되심?
님자퇴고민중이죠
한지 좀 댔어여 ㅋㅋㅋㅋ
대학교 자퇴는 언제나 환영
왜?
애초에 친구 없으면 별로 안 외롭습니다ㅠㅠ
혹시 이유라도? 전 학교 다녀요 ㅎㅎ
ㅆㅇㅈ
전 했는데 한게 훨 좋음
싱황에 따라 다른듯
오 재이
ㅋㅋ씨발.. 쓰다
제목보고 실성이나오네 ㅋㅋ
18살에 정시로 간다고 깝쭉대고 자퇴했는데 존나게 놀다가 +1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