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피 시즌1 87 84 82인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0171590
수능때 영어 1 가능할까요... 영어가 제일 고민인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건수 논술 쓰신 분들 중에 2 0
최저 얼마나 맞췄을까여 쓰신 분들 투표 부탁드려요
-
건수 합격증! 기 받아 가세요ㅎㅎ 8 20
정시로 건대 수의예 쓰시는 분들 많으시던데! 저는 수시로 와있습니당! 꼭 동기로 만나요ㅎㅎ
-
건대 수의대(건수) 졸업생입니다. 질문받겠습니다. 98 23
안녕하세요. 글쓰기가 가능하네요. 건대 수의대 0x졸업생입니다. 최근 정시 동향에...
-
건대 수의예vs경상대 수의예 5 0
어디 가야할까요??ㅠㅜ 지방살고 거리는 둘다 비슷해요! 건국대 등록금이랑 기숙사비용...

가능션티 교재 뭐하셧는지 알 려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