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좀 특별한 케이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4016317
똥통고에 다니는데 모의고사 성적이 내신보다 잘 나오는 학생입니다.
수시에서 특목고는 내신 낮아도 다른거 잘하면 뽑히는데 똥통고는 그딴거 없으니..
모의고사 성적표를 첨부할수도 없고 참...
내신 2등급초반인데 모의고사는 1등급 초반입니다.
전학 가야 할까요?
내신 이따구면 망하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내신 2초면 논술전형이나 정시일반에서 전혀 손해볼거없는데요
일반계고는 1등급 초반대 아닌이상 쓸 전형도 별로 없고
2~4등급까지 그냥 손해만 안봐요ㅋ
안망해요^^ 현재 있는 학교에서 최선을 다해 주세요
학생부 전형 아니면 상관없습니다~ 저도 일반고 항상 그래왔어요
근데 똥통곤데 내신이 왜 2초인가여?? 똥통고에서 모의 1초면 지균도 노릴 수 있을 실력 같으신뎅..
저도 똥통고..;에서 내신2등급후반이고 모의고사는 1초반인데 다 저같은줄알았어욬ㅋㅋ제가내신을못해서 공부못한다생각했으니 모의고사 다그정도보는줄알고 ㅋㅋ근데 내신으로손해보는건없는거같은데요 학생부전형 쓸일없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