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sgdiejbdhs [1052004] · MS 2021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9764645
존~나 재밌네 옘병 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아이콘이 5억밖에 안해요?
제일 싼 아이콘이에요 ㅋㅋ
저때는 랄라스랑 시먼이 젤 쓰레기였는데 ㅋㅋ
저 깻잎머리 놈이랑 대걸레는 아직도 해먹네 ㅋㅋㅋ
굴리트 ㄷㄷ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50
아이콘이 5억밖에 안해요?
제일 싼 아이콘이에요 ㅋㅋ
저때는 랄라스랑 시먼이 젤 쓰레기였는데 ㅋㅋ
저 깻잎머리 놈이랑 대걸레는 아직도 해먹네 ㅋㅋㅋ
굴리트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