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아앙끄아 <--- 이 새끼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9739411
후루룩후룩 아님?
끄아앙 끄아
후루룩 후룩
-> 3•2조 음수율
(끄아)앙(끄아)
(후루)룩(후룩)
-> A-B-A 구조, A-B-A' 구조
유사한 구조 반복으로 외재율 확보
(+H대 뱃지)
.
.
.
.
.
.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9739411
후루룩후룩 아님?
끄아앙 끄아
후루룩 후룩
-> 3•2조 음수율
(끄아)앙(끄아)
(후루)룩(후룩)
-> A-B-A 구조, A-B-A' 구조
유사한 구조 반복으로 외재율 확보
(+H대 뱃지)
.
.
.
.
.
.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게이야 ㅋㅋ
후루룩이 안산캠임 혼동 ㄴ
본캠이에요 제가 후루룩게이 한 학년 후배인ㄷ
아 아 계정이 아니구나
??근데 장어구이를 몰라? 1공이랑 지하철만 왔다갔다 했나ㄷ
그 전설의 빌런?
ㅋㅋㅅㅋㅋㅅㅋ
후루룩 한뱃도 있던데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아니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