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런 난이도에 대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9669203
개념원리+쎈+자이(1등급문제들은 제외하고풀었어요) 인 상태인디 뉴런 어려울까요..??
개념원리로 다시 개념 쭉 복습하고 듣는게 나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9669203
개념원리+쎈+자이(1등급문제들은 제외하고풀었어요) 인 상태인디 뉴런 어려울까요..??
개념원리로 다시 개념 쭉 복습하고 듣는게 나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3
뉴런도 쉬운 곳은 쉽고 어려운 곳은 ㅇㅓ려워요.. 딱 잘라 말하기 어렵네요
꾸역꾸역하셈 어렵다고 피하면 시간만 지체됨
헐 네 알겠습니다
정 어려우면 개념원리랑 같이 병행 ㄱㄱ 하다보면 이해가 가기 시작할거임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볼게요
화이팅하십쇼!
킬러 문제 대가리 깨지면서 하면 많이 늘어요
감사합니다대가리 열심히 깨볼게요
진짜 어려워도 욕하면서 강의 듣고 왜그렇게 되는지 이해해가며 하니까 어떻게든 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