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 어디까지 되나요..??(이과)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937859
서성한은 당연히 안되겠죠..ㅠㅠ
중대나 시립대, 이대 가능할까요??
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무플 방지 아붕+녹색혁명 응애
-
항상 궁금했던 건데... 10 1
왜 포유류는 갸ㅡ악하는데 설치류는 사람 말을 쓰나요?
이화여대 관련 상담은 http://cafe.daum.net/ewhalady 로 가보세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