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과라인부탁^^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933951
국수영과abb 물1 화2
원점수 97 96 95 50 34 372
표준점수129 137 131 70 60 527
서울대 연고대 공대, 단국대 의대 가능한가요. 단대의대는 과탐1과목 반영 이죠? 잘 본 과목 1개로 반영하나요?
궁금한게 너무 많죠. 평소보다 시험 못봐서 걱정이에요. 선배님들 좋은의견 기다릴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서연고공대 되고 서울대는 면접잘본다음에 그리고 단대 넣어야되는듯
의견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