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대k 국어 좋지 않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9262654
사설중에서는 제일 ㄱㅊ은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최고의 똥글러 0 0
가 누구예용? 보고 배워야게땅 히힣ㅎ 똥글 양산해야징~ 우우웅 ><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9262654
사설중에서는 제일 ㄱㅊ은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최고의 똥글러 0 0
가 누구예용? 보고 배워야게땅 히힣ㅎ 똥글 양산해야징~ 우우웅 ><
2027 수능
D - 146
2회풀었는데 좋은거같음 깔끔한거같고 해설지도 자세해서좋고,,,
근데 난이도를 모르겠네요,,,,
일단 ㅈ감 문학은 압살한듯요 ㅋㅋ 비문학은 잘 모르겠네
이감보단 확실히 깔끔한듯요....아마..이감 왜케 ㅈ같지
2회차 언매79점인데 보정으로 2등급 나올수있으려나요...
전 89... 이감보다 훨 잘봐여 이감이랑 안맞는듯 ㅋㅋ
근데 독서가 너무 쉽지 않았나요....?
저 86맞았는데 거의 독세에서 틀렸...
전 독서 ㅈ병신이라 잘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