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b형이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915721
영어B형에 68%가 응시했는데
작년결과로 라인잡는게 가능한가요?
언어도 문과만 보는 것이였고,,,
입시를 몰라서요,,알려주세요 ㅠ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기출 선별 저장용 3 7
한 40% 가량 완성된듯. 10월 중순 까지는 완성해서 업로드 하겠습니다. 기출중...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915721
영어B형에 68%가 응시했는데
작년결과로 라인잡는게 가능한가요?
언어도 문과만 보는 것이였고,,,
입시를 몰라서요,,알려주세요 ㅠ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기출 선별 저장용 3 7
한 40% 가량 완성된듯. 10월 중순 까지는 완성해서 업로드 하겠습니다. 기출중...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