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리 뭐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910960
그동안 풀었던 기출이랑 EBS 모의고사들 중에서 제일 어려웠음...
와.. 상상도 못한 점수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910960
그동안 풀었던 기출이랑 EBS 모의고사들 중에서 제일 어려웠음...
와.. 상상도 못한 점수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4
저도 눈물 나네요.. 6월 48 7,9,10, 사설 까지 다 50인데 39점인것같은데요 ㅠㅠ
1등급컷이궁금....ㅋ
저도 1등급이였는데 34인듯..
다행히 세지45
세지는... 후..1되려나
세지 46 한지 34네요 ㅋ...
한지 진짜 시험지 받고 멘붕ㅠㅠ
저도요... 한지 43 세지 46인것같은데..아..언수외를 망해서그런지 너무눈물나네요 ㅠㅠ이거라도 어떻게 잘 맞춰야 논술우선들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울고싶다
근데 컷은 왜이래요..ㅋㅋㅋ 46이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