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바 5회가 강대K랑 비슷한거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9104335
아 풀면서 서바중에는 가장 어렵고 준킬러가 빡빡하게 이런 느낌이구나,, 느낌,,
5회랑 비슷한 모고 있으면 ㅊㅊ좀여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자취방 고르는 꿀팁 53 12
"닥치고 에어컨 있는 곳을 골...라...." - 월 8수특 아끼려다 쪄죽어가는 수험생의 유언
서바5 어렵긴 했는데 그래도 강k가 더 어려울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