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은 대범함이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909678
진인사 대천명!
할만큼 했다
결과는 나의 의지로 바꿀 수 있는 영역이 아니다
한교시 한교시를 소걸음으로 하나씩 열심히 보겠다
아는 것만 다 풀겠다
모르는건 틀린다
왜냐면 실력이니까 인정하니까
올해만 시험 보는게 아니다
긴장 ㄴㄴ
반수해도됨 ㅎㅎ
열심히 보세요~
아는거나 다맞추길 바랍니다 오르비 회원분들도
욕심을 버립시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문이과 결론 3 1
써ㅓㅓㅓ드 임팩트 모두멸망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