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궁금한점(윤도영t)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9069542
윤도영t 수업 들을 할 자신 없어서
저는 그냥 한종철t 자분기 7회독 했는데
윤도영t 수업 다 듣고 복습까지 철저히 다 할 수 있긴 함?
매번 생각해도 그 수업 다 듣고 복습 철저히 하는 사람은 ㄹㅇ 대단한 사람일 것 같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안녕하세요 ㅎㅎ 미적분 기준 1컷 71이 나오는 시험 보느라 굉장히 고생...
자분기 7회독이 더 빡셀거같은데 ㅋㅋㅋ
저는 그 수업 끝까지 다 듣지도 못 할 것 같아요 ㅋㅋ
저도 종철쌤 듣지만 자분기7회독은 ㄷㄷ
그것만해도 생1 고정 만점에 근접할 스 있어요! 성능은 확실함...
3회독까지하기가 그지같아서 문제지...
쪽지 부탁드려요!
다듣는 거도 대단한데 주기적으로 복습할 엄두가 안남ㅋㅋ
진짜로
어떻게 하는 거냐고요 ㅋㅋ
쩔 수 없이 발췌독 해야할 거 같아요.....전 윤즈 오더?랑 메소드?이런 건 하나도 모름
예시가 몇개에서 몇십개씩있어서 막 그렇게 다회독 안해도 댐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