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 용어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8938785
응집 반응을 이야기할때 어떤 교수님은 aggregation으로 말하고 다른 분은 agglutination이라고 하는데 뭔 차이가 있나요??(심지어 어떤 교수님은 굉장히 애매해서 ‘애ㄱ...션’이라고 발음하시기도 함)
저는 원래 전자로 알고 있었는데 다른 단어가 나와서 찾아보니까 둘 다 맞는 거 같기도 하고...... 여기는 의대생도 많으니까 질문 한번 올려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다른 못생긴애들한테 잘 보여봐야 무슨 소용인가 싶었는지 모자에 마스크까지 쓰고 얼굴...
-
방금 존예녀 번호 좀 따줬음 25 38
ㅈㅅ 사실 존예는 아니고 걍 예녀임 그래도 뭐 ,, 저정도면 괜찮아서 걍 번호...
aggregation: 예과때 듣는
agglutinatiin: 본과때 듣는

오옹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