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대성 돌겠네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878685
문과 수학어렵지않았나요....88나왔는데 주위애들 만만했다고하네오ㅡ......아나
영어 빈칸도 쉽게나오고 일치도표듣기2개나가고....ㅠㅠ 뭐이리 엿을 먹이는건지
법정.사문은 생략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간사 1차시험 컷 0 0
이과 여자 242인데 합격가능할까요?ㅠㅠ 보통 어느정도인가요...ㅠ
딱 9평정도 ??ㅎ
힘내세염 ! 20일!!
3점짜리수준은 어땠나요?
4점짜리보다 3점이 좀 어렵던데...
쉬웠다고 생각했는데도 89나왔네여...ㅠㅠ 행렬에서 시간을 너무 많이 써서 검토하나도 못 하고..후
5번인가요?
3점문제 계산 복잡하고 평가원의 30번 같은 문항은 없었던???? 사설틱했던것같아용
전처음에 25번 보고나서 바로 나열했는데 멘붕왔어요ㅋㅋㅋ
겨우겨우 n을 오른쪽으로 보내긴했지만.....
그런 면에서 30번의 유형이 좀 진화된것같지않아요?
이상한말 한것같아 죄송합니다...ㅋ
수학은 쉬웠던것 같아요..저 거의 항상 수학1컷이었는데 처음으로 백점맞음
전 3점짜리 갑자기 막히기시작해서 시간없이 29번까지밖에 손도 못댔다가....ㅠㅠ 4점짜리보단 3점짜리가 까다로운것같지않아요?
그 3명나와서 외적해결능력평가하는문제요
근데 영어가ㅎㅎ...항상 보험과목?이라고 생각했는데...듣기틀리고;
보험.....ㅠㅠ부럽다
전 수학이 그나마 보험인데 19일남겨놓고 뭐할지 막막해졌어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