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 특기자전형 2차 면접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870926
연세대 특기자전형 1차에 합격했는데요
과학고생도 아닌데 일단 넣어봤지만...됏네요 ㅋㅋ그런데 고대는 과학인재1차에서 떨어진..
2차는 수학과학 심층면접인 것 같던데 전년도자료나 시험 방식같은 걸 하나도 모르겟어요 ㅠㅠ 어떤 식으로 이루어지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외대 경영/LD/LT는 각각 어떤걸 배우는 학부인가요?? 3 0
저는 정시 다 군에 외대 경영 원서를 넣었구요 잘은 모르겠지만 앞으로의 진로에 외대...
-
라인좀 잡아주세요 0 0
서강대 국제한국학 추합으로라도 갈 수 있을까요?아니면 중경외시에서는 어디까지??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