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대 건축공학과 논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860902
건공은 좀 낮아서 우선 맟추는 사람 미달이라고 하던데 맞나요?
그리고 수학은 마지막문제 2.10 범위에 다라 10m-50인가 그러케 두개 나오는거 구한거 까지
썻는데 부분점수 따지면
50점정도 나올것 같고 물리는 12번 끄적여서 5점 맞을라나 모르겟네요
이정도면 일반 힘드나요?
글고 물리 글케 내면 누가풀라고 내는건지 궁금하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평가원 코드 알려주는 책.. 0 0
기출분석 목적이 평가원 코드를 분석하는거잖아요? 예를 들면 문학에서 이러한 내용이...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