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Toki2 [1054079] · MS 2021 (수정됨)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8579364
부먹or찍먹?
일단 난 안먹 ㅋㅋㅋ
최대 1개 선택 / ~2021-07-23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부먹파는 일어나세요
바로 먹어서 ㄱㅊ
쳐먹파입니다
부으면 눅눅해져서 싫어..
ㄹㅇ내가소스를안먹는이유중하나
눅눅해진것도 나름의 맛이 있어서 반찍반부
부먹도 괜찮긴한데 찍먹이 먹는 맛은 더 맛있음 대신 귀찮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인천과학고 졸업] 고입/대입, 고등 고난도 내신, 면접대비/자소서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7
부먹파는 일어나세요

데체왜고기눅눅해지게부어먹는거지바로 먹어서 ㄱㅊ

부먹쳐먹파입니다

처먹 십 ㅋㅋㅋ부으면 눅눅해져서 싫어..
ㄹㅇ내가소스를안먹는이유중하나
눅눅해진것도 나름의 맛이 있어서 반찍반부

흠 그런가부먹도 괜찮긴한데 찍먹이 먹는 맛은 더 맛있음 대신 귀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