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 정시러 수학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8543712
지금 시발점 수2 듣고있는데 다 듣고나면 수12를 복습하고 겨울에 미적들어가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미적까지 쭉밀고 수12를 겨울에 복습하는게 나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안녕하세요 동의대학교 한의과대학 제 34대 All-IN 학생회입니다. 힘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8543712
지금 시발점 수2 듣고있는데 다 듣고나면 수12를 복습하고 겨울에 미적들어가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미적까지 쭉밀고 수12를 겨울에 복습하는게 나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안녕하세요 동의대학교 한의과대학 제 34대 All-IN 학생회입니다. 힘든...
2027 수능
D - 145
수2->미적분->수1 복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