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신 2점 초의 고민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8527548
내신 2점초면 최저맞춘다고 어디 교과지를 깜냥은 안 되죠..?
6학종 각인가요? 아니믄 머 최저라도 맞추면 중경외시라인 아니면 그 위쪽에 들어갈 수라도 있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안녕하세요:D 이감입니다. 지난 5월 14일까지 진행했던 [이감 ON 모의고사...
고대 학우 써서 최저 맞추면 됨
아차 과를 안 썼는데 컴공임니다
컴공이면 잘 모르겠네요 근데 전기전자도 2점초에 최저 맞추면 가던데
생기부 좋으면 붙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