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분께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815055
전 오르비를 비판한것이지 비난한 것은 아닙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솔직히 고대>설대 아닙니까 15 0
지거국보단 고대지 떨어질것같으니 자기합리화중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815055
전 오르비를 비판한것이지 비난한 것은 아닙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솔직히 고대>설대 아닙니까 15 0
지거국보단 고대지 떨어질것같으니 자기합리화중
심플합니다. 어차피 지금 뭐라고 하는 사람들 입시 끝나고 빠져나가면 새 사람으로 채워질테고, 그 새 사람들은 과거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모를 테니 상관없다 이거죠.
3~4년 전만 해도 이렇지 않았는데, 상업적인 부분들이 너무 부각되면서 이러한 문제가 점점 커지네요. 까놓고 말해서 관리자들의 마인드 자체가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오르비 오래 한 사람들치고 현재의 오르비 운영에 불만 없는 사람이 몇이나 될지...
이 글도 귀신같이 관리자 추천에서 내려갔네요.
참 수고 많으시네요. 도통 말을 알아듣지 못하시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