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I 바이러스 관련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7933546
문제집 보다가 바이러스가 생물에서 무생물로 진화하는 과정인지, 생물이 무생물로 퇴화하는 과정인지 물어보는 게 있었는데, 답지에는 기생하여 산다는 특성 때문에 생물에서 무생물로 퇴화하는 과정이라고 나와 있었습니다.
이게 왜 그렇게 해석할 수 있는지 좀 알려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저 보이면 옆에서 개때리세요 9평 점수보고 연대 수시를 준비하고 한대를 안쓰느냐...
그냥 진화랑 퇴화의 의미만 알면 되는거 아닌가요?
단세포 생물에서 바이러스로 변화하면 물질대사도 못하고 혼자서 살지도 못하는데 발달한거라고는 할수 없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