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이 안올라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783216
문과 재수생입니다,,
수학이 1-2등급 진동하다가 멈춰버렸습니다
수학문제를 외워서 푸는식으로 하는 것 같습니다,,예를들어
문제를 보면 어떤 개념이 써있을까? 가 아닌
'이문제는 이렇게 풀었던거 같다' 라는 그런 식의 마인드가 잡힌 것 같습니다
그것이 없으면 수능장에서 큰 낭패가 당할 것 같은데,, 고수분들 어떻게 해야되죠?
여기서 인강같은걸 듣게되면 효율성이 떨어질 것 같은데,,조언좀해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혼란스러운 현대사회 0 0
상황 : 현T가 드릴에서 맘충 얘기 언급한 사실을 어떤 분이 언급 -> 어떤 분이...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