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대좀 봐주세요 ㅠㅠ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77687
제가 언어 124 수리 139 외궈 131 사탐 98 94 일케 나왓는데요..
가군은 경희대 하스피터러디경영학과 나군은 중대 사회복지 다군은 경희대 자유전고 ㅇ쓰려는데 어떤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언매 OX? 4 0
ㄱ. [내디디다]의 원형은 [내딛다]이다. ㄴ. [우러러 보다]에서 음운의 탈락이...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