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전원폐지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767020
제가 지금 고1인데
의전원폐지 되면 의대 입학이
어느정도 쉬워질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767020
제가 지금 고1인데
의전원폐지 되면 의대 입학이
어느정도 쉬워질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5
서울대 공대 하위권이랑 비슷해지겠죠
지방대 의대가
그정도는 아니일듯 의대가 내려가는만큼 스카이 공대도 내려가겠죠
정원이 적었던 이전보다는 낫겠지만
다른 여타 요인들로 인해 크게 쉬워지지는 않는다는 분석이 있습니다.
지금 서울대공대요;
지금2015학년도를 노리고
이과로 갈려는 문과상위권학생들이 많아지고
재수생이 늘어나고.......
반수생들이 늘어나고 .........
사회초년병들까지도 의대증원에대해 침을 꼴딱꼴딱 삼키고있습니다.
심지어는 군입대먼저하고 기다리는 장수생들마저.....
쉽지만은 않을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