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성쌤 강의 추천좀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761592
개념완성 듣고있는데 이거 끝나고 하나만 더 들을 생각입니다
두개가 있던데 심화 만점완성 강의가 좋을까요 문제풀이 강의가 좋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중대 사범대 교육...될까요? 5 0
중대 환산점수 671.43.... 이번에 중대 후덜덜 거립니다... 다른곳 얼른...
문풀이요 심화만점완성은 강의수가 넘 많고
개념편에서 조금더 추가된거밖에 없어요
감사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