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수학쌤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7508461
후반기 되면 애들이 n제 시중에 있는거 거의 다 풀고 사설 모고도 다 풀어서 할거 없어서 당황해 한다는데 팩트인가요? 저는 현역인데 기출 하고 엔제 조금씩햐고 있는데 후반가면 속도가 빨라지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왜 대한민국은 고령사회로 접어들었는가 대한민국은 고령사회로 왜 접어들었는가...
5년 전 얘기임 ㅋㅋ
좀 오버해서 말씀하신 거 같아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