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인혁쌤 커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7449699
이번 n제 끝나면 실모만 내나? 첫해라서 무리 안하는건가... n제 넘 적은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7449699
이번 n제 끝나면 실모만 내나? 첫해라서 무리 안하는건가... n제 넘 적은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모고는 인강시장에서 가장 많이 낼거라고 하셨는데 강민웅t가 26회분이니 30회분은 넘지 않을까요?
그리고 시간나면 추가컨텐츠 추가하신다고 하시긴 하셨어요
오 그런가요
ㄹㅇ 모의고사 강대쪽에서도 빌릴 생각이라 하셔서 기대중입니다.
인강에서 강대 컨텐츠 쓰는게 되나여? ㄷㄷ
저도 당연히 안될거라 생각했는데 일부 문항만 공급받는 정도? 일지도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