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아주대,단국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7265987
경기권 top3대학인데
문,이과 선호도,입결이 어떻게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7265987
경기권 top3대학인데
문,이과 선호도,입결이 어떻게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4
문이면 단 이면 인
선호도는 모르겠고 평균적인 입결은 문과면 아=인=단
이과면 인=아>단
올해는 이과 인>아긴한데 1년만에 뒤집힌거라 의미없다고 봐요
인아 문과는 통상적으로 국숭아래 세단 위로 보긴하는데 세단에 많이 가까운편입니다.
보통 문이과종합적으로 아=인>>단이긴한데
근몇년간입결토대로보면 이중에서도 아주>인하임
참고로 아주인하 이과는 건경인아홍, 문과는 과에따라 홍~국숭정도됨
ㅋㅋㅋㅋ 올해 가형 과탐도 숭실대한테 털리고 문과는 항상 숭실대한테 완패한 아주대가 무슨 문과가 홍~국숭임 입결 제대로 보고 오셈
1년 데이터만 보고 다른 학교 후려치시는거 좀 아닌 것 같습니다 최근에 아주대 영어 등급별 감점을 다른 학교보다 키워서 그렇게 된거지 그 라인은 그게 그거라고 봐야할 것 같네요 책 한권만 읽은 사람이 제일 무섭다더니...
ㅋㅋㅋㅋㅇㅈ 나사공따리들 나대기시작하네
그리고 홍~국숭은 객관적으로 아니야 친구야
아주대생들은 제발 인하대에 앵기지좀 마십시오... 한양대 안산분교한테도 밀리는 누백으로 인하대 발목잡는것 보면 속터집니다
그전해에도 그랬습니다
현산인턴줘도안한다님 인훌짓 그만하세요..ㅋㅋㅋㅋ 인하대 아주대한테 입결로 밀리다가 과목반영비 바꾸면서 점점 제자리 찾아가는 추세인거잖아요.. 아주인하 서로 사이 좋아보이던데 굳이 싸움 붙이고 싶으세요?
인하대랑 아주대 사이가 좋아보인다고요?ㅋㅋㅋ제발 뒤에서 칼꽂지나 말고 이런얘기하시면 좋겠습니다 아주대님.
아주대가 인하대에 칼꽂을 이유가 없는데요
-
ㅋㅋ 낙사 숭실 경영 4칸 아주 경영 8칸 뜨던데요??
일부과를 보는 게 아니라 전체를 봐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