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6933938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종익쌤 수특 0 0
종익쌤 수특 그냥 책 없이도 들을 수 있나요..? ebs책 펴고 수업 들을 수 있으려나..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6933938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종익쌤 수특 0 0
종익쌤 수특 그냥 책 없이도 들을 수 있나요..? ebs책 펴고 수업 들을 수 있으려나..
2027 수능
D - 150
넹
면
답은 "공익"이다
"킹익"은 근무시간에도 공부한다던대
군수 vs. 무휴학 반수
뭐가 더 좋은가요?
학교 생활이 어떠냐에 따라 달라서ㅜㅜ
저기에 덧붙이자면 공군이 편한이유는 보조업무이기 때문입니다.
정비,헌병,급양과같은 특기들은 보조가 아니니 육군과 비슷하다고 보면되죠
저는 공군출신이고 총무여서 커피타주고 가끔씩 잔업처리하러가고 휴가관리, 간식 관리등을 했었습니다. 다 쉬운일들이라 30분만에 다 일처리해버리고 나머지 시간은 다공부했었습니다.
간부운빨이 진짜 중요함 행정병은 간부랑 있기때문에 그럼 우리 간부들은 다착했어서 좋았어요. 뭘해도 좋으니까 자지만 마라 나도 혼난다 이래서 좋았음ㅎ
맞아요 저도 정비였는데 거의 주무관급이 하고 저희는 그냥 보조만 해서 일도 편했습니다.
와 근데 간부들이 다 천사였나보네요 진짜..
헌급방도 육군보단 나음 애초에 급양도 육군t.o랑 차이존나심해서 널널한데
작년 한의머 예비2번에서 떨어짐;;ㅠㅠ
올해는 의대붙어서 군머 안가게 해주세요:)
육군 근무 하루 4시간할때도 있음.주말에
공군이 훨 편한거 인정해야지
아니면 헌혈,봉사,자격증준비하고 3달이나 더 복무하는게 수지타산이 안맞음
맞음.
군수 중 개꿀은 공익, 상근
엥 공군은 훈련이 거의없나요? 그럼 일과시간에 공부가능?
훈련 거의없음 일과는 케바케
일과때 뭐하나요 고럼? 부럽다..
저흰 정비라 그냥 일과 다 함
군수 아니였으면 의치한갔을듯 흑...
헤으응
솔직히 군수가 아니라 반수도 진짜 제대로 할려면 개빡빡한데.. 유지만해도 훌륭하다고 생각.
ㅇㄱㄹㅇ 작년에 무휴학반수했는데 국어85 수가96 영1받고 지2 4등급으로 작살ㅋㅋ
군수할 거면 군대 업무/보직에 욕심 부리는 거는 사치겠죠?
꿀빨수있는대로 욕심부리는거야 뭐..
"냉정하게 전 군수한놈이 중경외시가면
걘 사회에서 연고대는 가겠다.고 생각합니다."
ㄹㅇㅋㅋ 군수해서 한의대 붙었는데 죽는줄알았음 진짜로
ㄹㅇㅋㅋ 사회였으면 설의갔을듯

사실 수시충이라,,ㅎ그래도 존경
수시 한의대가 뭐 쉽나요 ㅎ
대단하시네요
군수는 훈련이고 일과고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 일과 끝나고 남들 다 쉬고 놀때 공부를 제 정신으로 할수있냐가 중요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