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결백한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6914839
코백좌처럼 일부러 논란을 부추긴 것도 아니고
제가 생각하는 걸 말했는데 걍 띠껍게 보신거 잖아요ㅠㅠ
제가 나쁜 말이나 욕을 했나요?
저는 단지 선민의식을 가지고 있을 뿐이라고요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6914839
코백좌처럼 일부러 논란을 부추긴 것도 아니고
제가 생각하는 걸 말했는데 걍 띠껍게 보신거 잖아요ㅠㅠ
제가 나쁜 말이나 욕을 했나요?
저는 단지 선민의식을 가지고 있을 뿐이라고요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힘내라 개이야 니 어그로는 개ㅆㅎㅌㅊ에 공감도 전혀 안되고 꼬투리 하나 잡아서 찝쩍거리는거 사람들이 꼴보기 싫어서 댓글이 하나도 안달리는게 현실이다 나도 이제 병먹금 할라니깐 말 끝마다 선민의식 선민의식 하면서 계속 댓글 달면서 징징거려도 괜찮다 ㅇㅇ ㅂㅇ
ㅠㅠ 왜 욕을 그렇게 험하게 하세요
저는 결백하고 욕도 안 했고 나쁜말도 안했는데요!
"오르비는 감정 쓰레기통" 이니깐 ㅋㅋㅋㅋㅋ
ㅠㅠ 저는 감정 쓰레기 통으로 취급하지 말고 스스로 견디고 극복하자는 취지의 글이었는데 ㅠㅠ
맥락을 잘 이해하세요 !
재수 화이팅!
네 차단 안해도 괜찮죠? 이제 댓 달지마세영
네 재수생활 힘드실 텐데 시간버리지 마시고 힘내세요 장난으로 느끼실 수도 있겠지만 저는 진심이었습니다 제 글 읽으셨는지 모르겠지만 저도 그 누구보다 부정적인 사람이었지만 극복했습니다
꼭 원하는 대학 들어가셔서 사회에 보탬이 되는 의미있는 사람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네네 워딩 과해서 죄송햇어용 즐르비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