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우진 노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6869113
다들 복습 어떻게하심? 겨울방학때 강의 듣고 책 1회독으로 문제 다 풀었는데 이번 삼모치고 ㄱㅣ억 안 나는 부분 있는것 같아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서강대 컴공 논술 친거 후회안하겠죠? 13 0
뭔가 붙을거같아서 그런데,(물론 ㅆㅆㅆ 뇌피셜) 87 88 1 48 47 물1...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