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탐구 공부법 질문드립니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3677281
재수생이라 인강듣기도 애매하고,,
학원복습만 열심히 하고있는 상태인데요,,
이제 기출도 병행하려하고하는데
학원 진도까지
단원별로 되있는문제집 푸는게 좋을까요?
재수n수분들 사탐공부는 재종반하고 어떻게 병행하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입학식때 뭐해요?? 11 0
전 그런거 안 싫어해서 일찍 가고싶은데 친해진 동기들은 느즈막히 가자네욤ㅋㅋㅋ!!...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